“존중 바탕으로 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 전할게요”
“존중 바탕으로 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 전할게요”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3.12.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웰라이프, 행복얼라이언스 ‘행복상자 프로젝트’ 참여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는 연말을 맞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 ‘2023 행복상자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상웰라이프는 연말연시를 맞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행복얼라이언스 ‘2023 행복상자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복상자 프로젝트는 시민과 기업이 함께 정성을 모아 결식우려아동에게 건강한 간식과 생필품이 담긴 행복상자를 선물하는 프로젝트다. 대상웰라이프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마이키즈 멀티비타민미네랄 구미, 칼슘D 구미 등 총 2000개를 기부한다.

올해 3월 행복얼라이언스 신규 멤버사로 가입한 대상웰라이프는 ‘함께 튼튼 마이키즈’ 사업을 통해 아동결식문제 해결에 힘써왔다. 2700만원 상당의 영양 간식 마이키즈를 지원하고 임직원들이 기부물품 포장 봉사활동에 나서며 충청도 지역의 결식우려아동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기도 했다.

대상웰라이프는 ‘균형 있는 건강한 삶’을 사회공헌 비전으로 정립하고 인간존중(몸과 마음의 균형)·고객존중(이윤과 책임의 균형)·미래존중(현재와 미래의 균형) 등 테마별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영양지원 사업, 이윤의 사회 환원, 환경보호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대상그룹 브랜드 정체성인 ‘존중’ 가치 실천과 전파에 앞장서는 중이다.

행복얼라이언스 활동 외에도 ‘루게릭병 환우 지원사업’을 통해 2018년부터 4년간 약 2억원 가량의 ‘뉴케어’ 제품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했다. 대한당뇨병연합 등 당뇨 관련 기관과 환우 대상 장학 및 물품후원도 진행한 바 있다.

이밖에도 대상그룹 사랑나눔 바자회 등 그룹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소비자들의 가계 부담을 경감하는 등 고객존중의 정신도 실현해 왔다. 국내 최초 ‘토이투 탄소ZERO 인증’ 획득으로 지난해 461톤의 탄소중립을 달성하고 FSC 인증 포장재를 사용하는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환경 존중을 실천하고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그룹 이념인 존중을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현할 수 있는 CSR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꾸준히 실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