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마을, 휴캉스족 위한 '웰니스 명상 힐링캠프' 출시
선마을, 휴캉스족 위한 '웰니스 명상 힐링캠프' 출시
  • 유인선 기자 (ps9014@k-health.com)
  • 승인 2023.12.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마을이 새해를 맞아 휴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웰니스 명상 힐링캠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마을이 새해를 맞아 휴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웰니스 명상 힐링캠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선마을이 21일 새해를 맞아 휴캉스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는 ’웰니스 명상 힐링캠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음 달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힐링캠프는 만성피로와 무기력에서 벗어나 상쾌한 새해를 맞이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1박 2일 과정(25~26일), 2박 3일 과정(25~27일)으로 나누어 모집하며 전문가의 지도 아래 체질별 명상과 맞춤운동을 제공한다.

힐링캠프는 정원동 디럭스 숙박과 건강식을 포함해 스파·찜질방 등의 부대시설 프리패스권, 전문적인 명상과정프로그램 등을 모두 포함한 풀패키지로 구성됐다. 여기에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전신이완운동기구(필라테스 소프트볼 또는 핏 튜브 중 택 1)도 증정한다.

명상과 운동은 고려대 의과대학 연구교수 출신 전문강사가 진행한다. 과정별로 총 2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공통으로는 ▲디톡스, 휴식의 날 ▲힐링, 재충전의 날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2박 3일 과정 참여자를 대상으로는 ▲정신적·감성적 정화, 명상의 날을 주제로 한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한다.

선마을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홍천 종자산이 선사하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묵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비워내고 새해의 시작을 힐링 에너지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선마을 웰니스 명상 힐링캠프 패키지 예약은 선마을 콜센터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