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 선봬
한독,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 선봬
  • 안훈영 기자·심예은 인턴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3.12.2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들 뭉개짐 현상, 잔여감 등 개선
한독은 최신 공법의 마이크로포인트를 사용해 뭉개짐과 잔여감을 개선한 릴리프 패치를 출시했다.
한독은 최신 공법의 마이크로포인트를 사용해 뭉개짐과 잔여감을 개선한 릴리프 패치를 출시했다.

한독은 오늘(27일)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를 선뵀다고 밝혔다.

클리어티앤 더마 SOS 릴리프 패치(이하 릴리프 패치)는 머리카락 1/3 굵기의 마이크로포인트가 살리실릭애씨드(BHA) 등 유효성분을 피부에 직접 전달해 피부진정을 집중케어 한다.

릴리프 패치는 지름 1.35cm의 하이드로콜로이드 원형패치로 유효성분을 함유한 마이크로포인트가 달려있다. 패치 부착 시 마이크로포인트가 녹으면서 유효성분을 피부에 흡수시킨다. 릴리프 패치는 살리실릭애씨드를 0.5%, 판테놀과 병풀추출물,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릴리프 패치에 적용된 마이크로포인트는 라파스의 특허 받은 최신공법을 적용했다. 패치 부착 시 니들 뭉개짐 현상과 패치를 떼어낼 때의 잔여감을 개선했다. 또 피지변화, 피부보습, 피부진정(붉은기)등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인체적용시험을 비롯해 피부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한독 일반의약품 및 헬스케어 사업실 김미연 상무는 “클리어티앤은 여드름치료제 시장에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쌓은 한독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앞으로 의약품은 물론 화장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릴리프 패치는 한독의 자사몰 ‘일상건강’,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한독몰’, 올리브영 온라인몰 등에서 살 수 있다. 한독몰에서는 신제품 출시기념 1월 14일까지 선착순 200명에게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이용권을 증정하는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