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4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수행기관 모집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24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수행기관 모집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4.01.02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2일 2024년도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수행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은 복지부가 주관하고 진흥원이 시행하는 의료시스템 수출 지원사업 중 하나로 1월 29일 오후 6시까지 수행기관을 모집한다.

지원 사업은 의료기관 및 연관 산업체(제약, 의료기기, 의료IT 등)의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안정적인 현지 진출과 정착을 지원한다. 의료 해외진출 단계에 따라 ▲계약서 및 법인설립 법적 검토 ▲개원을 위한 인허가 ▲개원 이후 현지 정착 등을 비용을 지원한다.

지원 대상은 의료 해외진출에 해당하는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거나 추진하고자 하는 국내‧외 의료기관(현재 대한민국 국적 취득자 설립기관) 및 연관 산업체의 컨소시엄이며 의료 특화 연관 산업체(의료ICT, 산후조리원 등)의 사업참여 시 프로젝트 가점을 부여한다.

접수된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서류 및 대면평가를 통해 결과통보 후 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의료 해외진출 종합포털인 KOHES 홈페이지(www.khidi.or.kr/kohes)의 공고내용을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