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장 건강 모두 잡은 제품 꾸준히 선보일 것”
“맛과 장 건강 모두 잡은 제품 꾸준히 선보일 것”
  • 안훈영 기자 (h0ahn@k-health.com)
  • 승인 2024.01.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5년 연속 발효유 부문 대상 수상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발효유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오늘(10일)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발효유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2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 해를 이끌어갈 각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시상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 브랜드어워드이다. 액티비아는 역대 최다 평가단인 245만명이 참여한 소비자 조사에서 발효유 부문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만족도 최고 평가를 받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액티비아는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의 발효유를 선보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장까지 살아가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등을 함유한 다양한 제품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왔다.

대표제품으로는 ▲액티비아 플레인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액티비아 UP! ▲액티비아 프로바이오틱 스무디가 있다. 이뿐 아니라 다양한 과일 맛의 떠먹는 요거트와 마시는 요거트 제품이 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관계자는 “소비자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맛과 건강까지 잡은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은 액티비아를 맛있게 섭취하며 장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제품 연구개발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 또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주요 대형마트 문화센터 전국 지점에서 액티비아 주요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이 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