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전자피로 매일 아침 쾌변하세요”
“차전자피로 매일 아침 쾌변하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1.12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장 건강기능식품 ‘이지굿퐁 푸른자피’ 출시
유니베라가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지굿퐁 푸른자피’를 출시했다.

현대인들은 좌식생활, 무리한 다이어트, 변비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대변을 시원하게 보지 못할 때가 많다. 특히 아침에 배변활동에 제동이 걸리면 이것만큼 마음을 조급하게 하는 것이 없다.

이에 유니베라가 현대인들의 고민을 덜어줄 간편한 장 건강기능식품 ‘이지굿퐁 푸른자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베라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에는 차전자피가 고함량(7g) 포함됐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 차전자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수분 흡수 시 40배로 팽창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효과적으로 혈관건강이 염려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밖에도 이번 제품에는 푸룬 농축 분말과 푸룬 농축액, 가르니시아캄보지아 추출물, 사과식이섬유, 혼합곡물발효효소 등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개별 스틱형 포장으로 위생적이고 휴대하기 간편하며 분말타입으로 찬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유니베라 마케팅 관계자는 “이지굿퐁 푸른자피는 현대인들의 쾌변을 위한 핵심원료만을 담았다”며 “배변이 시원치 않아 아랫배가 묵직하거나 평소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는 경우, 체중조절로 인해 배변활동이 어려운 경우, 식이섬유 섭취가 필요한 분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