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2종 신규 출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 2종 신규 출시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24.01.1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피부고민 집중케어라인인 부스팅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피부고민 집중케어라인인 부스팅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동국제약은 12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피부고민 집중케어라인인 부스팅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과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 2종으로 피부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콜라겐 타이트닝 부스팅 앰플은 콜라겐 콤플렉스와 저분자 펩타이드 콤플렉스, 바쿠치올, 식물성 단백질 등 탄력 부스팅 성분을 함유했다. 동극제약에 따르면 임상을 통해 탄력광과 턱밑살 처짐을 개선하고 눈가, 팔자, 눈밑, 이마 등 부위별 꺼진 피부리프팅을 개선, 처진 볼 각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아하(AHA) 아쿠아 필링 부스팅 앰플은 각질과 모공으로 푸석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매끈한 피부결과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아하 콤플렉스와 아미노산 콤플렉스, 프로테아제, 알란토인 등을 함유했다. 임상을 통해 피부투명도, 피부광채, 피부매끈결 등을 개선해주고 피부각질, 4중(모공수, 넓이, 깊이, 부피) 모공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부스팅 앰플 2종은 각각 콜라겐과 AHA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탄력과 피부결, 각질, 모공에 특화된 케어를 선사한다”며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을 통해 피부고민에 따른 맞춤형케어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센텔리안24 부스팅 앰플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 등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