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벨로테로® ‘촘촘밀착’ 광고 캠페인 200만뷰 돌파
멀츠, 벨로테로® ‘촘촘밀착’ 광고 캠페인 200만뷰 돌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2.06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18일까지 소비자 이벤트 진행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벨로테로® ‘촘촘 밀착’ 광고 캠페인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이달 18일까지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이하 멀츠)가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인 벨로테로® ‘촘촘밀착’ 광고 캠페인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부터 TV, 유튜브를 통해 방송된 광고 캠페인은 벨로테로®의 다밀도(Cohesive Polydensified Matrix, CPM™) 공법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촘촘, 착착 등의 의성어를 반복하면서 벨로테로의 자연스런 피부 밀착력을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다. 이에 캠페인 론칭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1개월 만에 200만뷰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마련된 소비자 이벤트는 18일까지 멀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팔로우 ▲벨로테로®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200만뷰 달성 축하 메시지 댓글 남기기 등 3가지 미션을 모두 완성하면 된다.

여기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소환해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벨로테로®는 4가지 라인업을 바탕으로 개별 맞춤형시술이 가능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더욱 강조하고 싶은 요즘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