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마일안과 윤효성 원장, 두바이 슈빈트 유저미팅서 뉴스마일라식 효과 발표
강남스마일안과 윤효성 원장, 두바이 슈빈트 유저미팅서 뉴스마일라식 효과 발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4.02.0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스마일안과 윤효성 원장이 두바이 슈빈트 유저 미팅에서 뉴스마일라식의 높은 난시교정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강남스마일안과는 윤효성 원장이 1월 24일부터 28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 ‘제 20회 슈빈트(Schwind) 유저 미팅’에서 초청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슈빈트 유저 미팅은 전 세계 안과 권위자들이 모여 시력교정술의 노하우와 임상경험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윤효성 원장은 이 자리에서 1년 반 동안의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뉴스마일라식 수술의 높은 난시교정효과에 대해 발표했다.

뉴스마일라식은 독일 슈빈트사의 아토스(Atos) 장비로 시행하는 5세대 시력교정술이다. 향상된 난시교정효과와 더불어 통증이 적고 회복 속도가 빠르며 안구건조증과 같은 부작용 발생 비율이 낮다고 알려졌다.  

윤효성 원장은 “실제 뉴스마일라식을 시행한 다수의 환자를 6개월간 관찰한 결과 난시 정도에 관계없이 뛰어난 난시교정 효과를 볼 수 있었다”며 “특히 기존 스마일라식은 난시의 정도가 심할수록 저교정 되는 경향을 보였으나 뉴스마일라식의 경우 -3D(디옵터) 이상의 고도난시 그룹에서도 저교정 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