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온, 향기마케팅 가맹점 공개모집
센트온, 향기마케팅 가맹점 공개모집
  • 심예은 기자 (with.sim@k-health.com)
  • 승인 2024.03.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gs
센트온은 2024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향기마케팅 가맹점 공개모집한다. 

센트온(ScentOn)이 21일부터 23일까지 ‘2024년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서 향기마케팅 가맹점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향기마케팅 창업은 무점포로 운영할 수 있어 초기투자 비용이 적고 1인창업이 가능해 인건비 부담이 낮다.

또 센트온 본사 차원에서 향기 교육, 제품·설치 교육, 제안서 작성, 현장실습 등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전 세계 향기시장 및 국내 향기트렌드, 영업자료 제공, 법규사항, 본사 영업노하우와 가맹점주들의 성공사례 공유 등 정기교육도 진행한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코엑스 3층 C&D홀에서 열린다. 센트온은 부스상담 고객에 한해 가맹비 300만원 할인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4월 18일, 6월 20일, 8월 22일 진행하며 센트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센트온은 시그니처(CI)향과 제품개발, 향기마케팅 서비스, 끊임없는 향기 연구개발(R&D), 2,000여개의 향(香) 라이브러리 등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호텔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무신사, LG아트센터 등 수많은 고객사들의 시그니처 향기 개발 및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