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박스 “문화가 흐르는 색다른 뷰티박스 마련”
미미박스 “문화가 흐르는 색다른 뷰티박스 마련”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4.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미박스는 1일 봄을 맞아 감미로운 음악과 아름다움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뷰티박스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뷰티박스 패키지는 오는 5월11일 열리는 세계적 R&B의 거장 브라이언 맥나잇과 한국 R&B의 대표주자 케이윌의 합동 콘서트 티켓과 뷰티박스가 하나로 구성된 세트로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품은 S석 2인 티켓 세트와 연인 세트, 친구 세트 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연인 세트는 S석 티켓 2매와 여성을 위한 저자극 뷰티 제품으로 구성된 ‘소녀박스’와 남성용 그루밍 제품이 담긴 ‘3월 남자박스’가 패키지로 구성된다.


친구 세트는 S석 티켓 2매와 소녀박스, 여성을 위한 뷰티 제품이 담긴 ‘3월 여자박스’로 구성해 두 가지 뷰티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S석 2인 티켓 세트의 가격은 9만9000원이며, 2종의 뷰티박스 세트 가격은 12만9000으로 정가 대비 티켓 세트는 50%, 뷰티박스 세트는 4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된다.
 

미미박스 하형석 대표는 “문화 콘텐츠와 접목된 뷰티박스를 선보이는 첫 시도인 만큼 소비자들이 만족하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박스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