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선케어 4종 출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선케어 4종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4.04.01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1일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페이셜 선케어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지 페이셜 선케어 4종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안심 선케어 제품이다.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지켜주는 5가지 성분 복합체 ‘안티폴루션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황사와 미세먼지, 자외선에 의한 열노화 등을 차단하는 스마트 선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선케어 4종은 피부 고민별 맞춤 선케어가 가능하다.


야외활동 시에도 강한 자외선 차단을 원한다면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을 갖춘 ‘닥터지 메디 유브이 울트라 선’ SPF50+ PA+++ 을,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SPF42 PA+++ 을 활용하면 좋다.



윈터그린에서 추출한 천연 살리실산이 함유된 ‘안티박 콤플렉스’의 함유로 트러블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케어 제품도 2가지를 선보인다.


‘닥터지 에이 클리어 오일 컨트롤 선’ SPF50+ PA+++ 은 다공성 구상 파우더로 피지와 오일을 컨트롤하는 동시에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도 갖춘 제품이다. ‘닥터지 에이 클리어 센시-아크 선’ SPF43 PA+++ 은 순한 저자극 처방 제품으로 트러블 발생이 잦은 민감한 피부에도 촉촉한 수분막을 형성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닥터지 선케어 라인 4종 제품은 4월부터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공식쇼핑몰과 CJ올리브영 등 공식 유통처를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