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스타일블랙 다이아몬드 아이라이너’ 출시
터치인솔, ‘스타일블랙 다이아몬드 아이라이너’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5.19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치인솔은 19일 블랙에 다이아몬드 펄을 함유한 화려하고 세련된 컬러감의 아이라이너 ‘스타일 블랙 젤 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터치인솔 스타일 블랙 젤 라이너 위드 다이아몬드는 심전도 그래프를 형상화한 독특한 디자인 컨셉으로 개발됐다.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해 실버, 골드, 아쿠아블루, 레드, 퍼플 컬러의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마치 다이아몬드를 뿌린 듯 블링블링 화려한 펄감이 이색적이며 블랙을 베이스로 하여 튀지 않는 세련된 컬러감이 특징이다.

제품엔 실리콘 필름 폴리머 시스템과 고분자 왁스를 사용한 강력한 워터프루프 및 오일프루프 처방으로 땀과 물에 쉽게 번지지 않아 곧 다가올 여름 시즌 소비자들에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

최근 트렌드인 오토 펜슬 타입의 라이너로 깎아서 사용해야하는 불편함이 없으며 젤 라이너 전용 샤프너가 내장돼 스모키한 라인부터 얇고 샤프한 라인까지 연출 가능해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한국 여성들이 애용하는 아이라이너 컬러인 블랙을 기본으로하여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개발했으며 2in1 기능으로 아이라이너 뿐 아니라 아이섀도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