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촉촉한 피부 위한 아쿠아시스 3종 출시
닥터지, 촉촉한 피부 위한 아쿠아시스 3종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5.20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가 20일 피부의 수분을 48시간동안 지켜주는 ‘닥터지 아쿠아시스(AQUASIS)’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라인은 저분자 히아루론산 기술로 피부의 수분 흡수율을 높이는 ‘아쿠아 수딩 솔루션 시스템(Aqua Soothing Solution System™)’이 적용돼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킨다.

또 48시간 수분 지속 임상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여름철 붉게 달아오르고 수분이 부족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한다.

 

닥터지 아쿠아시스는 토너, 앰플, 크림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모이스처 토너는 가벼운 수분 제형으로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수분 부스팅 토너다.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각질을 정돈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촉촉함은 오래 유지해준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모이스처 앰플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분 젤 앰플이다. 피부의 흡수율을 높인 동시에 부담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빈틈없이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닥터지 아쿠아시스 워터 수딩 젤 크림은 촉촉한 쿨링감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젤 크림이다. 수분 부족형 피부를 위해 진정 기능을 강화한 수분 크림으로 열로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기온이 올라가면 수분이 부족해지는 피부를 위해 48시간 수분을 촉촉하게 지속해주는 아쿠아시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고운세상 코스메틱 브랜드 서포터즈 ‘뷰티메이트 4기’의 사전 품평에서 90% 이상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등 출시 이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