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출시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09.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는 오늘(2일) 하이엔드면도기 ‘필립스 9000시리즈’ 6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9000시리즈 면도기는 얼굴 굴곡에 숨어있는 미세수염을 잡아내며 한 번의 움직임으로도 많은 수염을 정확하게 잡아낸다. 또 면도 시 피부자극을 최소화한다.

핵심기술인 ‘8방향 무빙헤드시스템’은 회전형면도기 헤드의 장점을 극대화한 기술로 8방향으로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얼굴 구석구석에 밀착해 면도를 돕는다. 또 V자 구조로 설계된 45개의 ‘V트랙 면도날’이 면도망과 서로 교차해 모든 종류의 수염을 놓치지 않고 잡아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게 해준다.

이밖에 기존 필립스면도기 대비 30% 얇아진 면도망을 사용, 피부에 가깝게 밀착한 상태로 면도할 수 있다. ‘개인별 맞춤면도 세팅기능’은 취향 및 면도부위에 따라 3단계 속도조절이 가능한 기능이다. 또 ‘아쿠아텍’ 기술로 전기면도기 방식의 건식면도는 물론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한 습식면도도 가능하다.

면도헤드와 교체 가능한 그루밍 액세서리도 눈 여겨 볼만하다. 면도헤드를 빼고 클렌징브러시를 장착하면 깨끗한 피부관리를 돕는 페이셜 클렌징브러시로도 사용할 수 있다. 헤드를 트리머로 교체하면 콧수염 및 구레나룻, 수염라인을 정확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트리머 위에 수염길이 조절빗이 추가된 스타일러는 1~5mm 사이 길이를 5단계로 조절해 수염관리를 돕는다.

사용자 편의와 위생을 배려한 기능과 액세서리도 눈에 띈다. 몸체에 적용된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배터리 잔량확인, 청소표시등, 면도헤드 교환표시등, 여행용 잠금표시등 등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1회 충전으로 50분, 최대 17일 동안 사용가능하다.

면도기를 더욱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클린도 용액 형태에서 카트리지 형태로 개선됐다. 듀얼필터시스템으로 99.99%의 수염제거는 물론 면도망 내 클렌징폼 및 젤도 깨끗이 세정되며 99.99% 살균기능을 보유해 위생적으로 면도기 헤드를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거치와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며 모든 단계를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표기하도록 디자인 됐다. 건조기능도 추가돼 기호에 따른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