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국소주름케어에센스 출시
메리케이, 국소주름케어에센스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09.0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는 오늘(3일) 얼굴 국소부위 주름케어에센스 ‘타임와이즈 플러스+볼루-필 링클코렉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이마, 미간, 눈가, 입가 등 주름이 쉽게 생기는 얼굴의 여섯 부위 링클존에 사용하면 된다. 제품 도포 즉시 일시적으로 주름을 커버해주며 장기적으로는 주름을 개선해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제품 사용 후 베이스메이크업제품을 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는다.

히알루론산 구체, 유연 엘라스토머, 오르니틴, 인디안베델리엄 수지 추출물 등 4가지 성분이 결합된 ‘볼루-필 콤플렉스’는 일시적으로 피부주름 사이를 메우고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또 캡슐화 된 레티놀은 컨디셔닝효과로 부드러운 피부결을 형성해주며 콜라겐생성을 촉진하는 아데노신은 주름개선을 돕는다.

매일 아침과 저녁, 모이스처라이저 전 단계에서 이마, 미간, 눈가, 팔자, 입가 등 주름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내용물을 적당량 짜내 손가락 끝으로 가볍게 두드려주면 된다.

메리케이코리아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한 대기와 강렬한 자외선의 영향으로 피부 유수분밸런스가 깨져 주름이 생기기 쉽다”며 “출시된 ‘타임와이즈 플러스+볼루-필 링클코렉터’로 얼굴 곳곳의 주름을 관리해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