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색 뷰티전시회 개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색 뷰티전시회 개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09.1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16일부터 21일까지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에서 ‘제2회 뷰티아트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뷰티기술을 미학적 관점에서 해석한 행사로 뷰티작품의 예술성과 창의성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K-뷰티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주제는 ‘Reinterpretation “once upon a time in the past”’이며 대상은 메이크업, 바디페인팅, 아트 투웨어, 네일아트 등 다양하다. 전시에서는 패션과 뷰티의 변화과정을 비롯해 여신과 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성좌의 탄생’ ‘요정의 전설’ ‘12지신’ 등 3가지 세부주제의 작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예비아티스트를 위한 전문가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20일에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특수분장을 맡았던 김봉천 아티스트와 화장품브랜드 MAC의 임천수 스페셜아티스트의 강연이 준비돼있고 21일에는 오딧세이네일시스템의 강은영 네일리스트가 캐릭터아트세미나를 진행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는 대중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뷰티아트의 진면목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뷰티아티스트를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 예술적 상상력을 제공하고 K-뷰티의 가치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