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화장품협회 기념총회서 대거 수상
아모레퍼시픽, 중국화장품협회 기념총회서 대거 수상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9.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중국화장품협회 30주년 기념총회에서 기술혁신발명상 등 4개 부문을 석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오늘(12일) 오후 중국 항저우 바이마후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리는 ‘중국화장품협회 30주년 기념총회’ 시상식에서 중국 화장품 기술 개발과 제도 마련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기업공헌상, 기술혁신발명상, 법규사무우수단체상, 법규사무우수리더상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한다. 

중국향료향정화장품공업협회(이하 중국화장품협회)는 중국 민정부 승인을 받아 운영되고 있는 비영리 단체로 중국 전역의 화장품, 향수 산업계에서 1000여 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지난 1984년 설립되어 업계의 기술 개발 및 중국 정부에 대한 법규 제안 등을 진행해온 협회는 올해로 설립 30주년을 맞아 이번 시상을 진행하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은 BB쿠션 등 뛰어난 기술력과 중국 화장품 산업 전반에 대한 경제적∙사회적 공헌 활동을 통해 이번 기술혁신발명상 수상하게 됐다.

또 중국화장품협회의 법규 및 제도의 규범화를 위한 연구 활동 지원에 대한 공로는 법규사무우수단체상 및 법규사무우수리더상 수상으로 이어졌다.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화장품 산업 발전을 위해 이어온 여러 노력은 우수기업공헌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아모레퍼시픽 상해연구소 연재호 소장은 “이번 수상은 BB쿠션을 비롯한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그동안 이어온 성과, 화장품 법규 및 제도의 규범화를 위한 여러 연구 개발 노력이 중국 현지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아름다움으로 전 세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