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체험단 모집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체험단 모집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9.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15일 신제품 레드-블레미시 클리어 크림 30ml출시를 기념해 ‘레드 블레미쉬 1만명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환절기 더욱 심해지는 붉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체험 기회를 극대화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레드 블레미쉬 1만명 체험단’ 이벤트는 15일부터 10월5일까지 닥터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닥터지 공식 쇼핑몰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체험단을 신청한 선착순 1만명 에게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앰플과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크림 2종으로 구성된 7일 체험 키트가 제공된다.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라인은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울긋불긋한 트러블 흔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민감한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식물 유래 성분으로 피부를 자극없이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출시 직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라인은 작은 자극에도 민감한 피부나 트러블로 인해 울긋불긋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민감한 피부로 고민이 많았던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보다 많이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