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봄시즌 유행할 뷰티 아이템은?
2015년 봄시즌 유행할 뷰티 아이템은?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9.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 2015 S/S 신제품 발표

한국콜마가 2015년 S/S트렌드를 제시하고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국콜마는 22일 내년에 유행할 뷰티 트렌드를 4가지로 나눈 S/S 코스메틱 트렌드를 발표하고 이상과 현실의 괴리로 나타나는 불안과 결핍을 해소하기 위한 현대인들의 움직임을 ‘Wearable Fantasy’라는 키워드로 2015년 메가 트렌드를 제시했다.

콜마가 제시한 첫번째 트렌드는 신규 카테고리에 속하는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맹목적으로 구매하는 ‘SUPERSTITON(맹신)’이다.

두 번째는 다양한 기능과 제형이 믹스돼 어느 카테고리에도 속하기 어려운 애매한 제품들을 선호하는 ‘SOME(썸)’, 세 번째는 질감 및 색감이 더욱 감각적이고 자극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INSTINCT(직감)’, 네번째는 Day&Night 크림으로 철저하게 피부 관리를 하다가도 피부 디톡스를 위해 최소한의 화장품만을 바르는 등 상황에 따라 맞춤 관리법을 적용하는 ‘THIN&THICK’ 등이다.

갸슬 클레이 팩

새로운 제품군으로 선보인 멀티 제품으로는 ‘갸슬 클레이 팩’과 ‘모찌모찌 찰떡 스크럽’이 대표적이다. 갸슬(Ghassoul)은 모로코의 아틀라스 산맥에서 형성돼 지하 깊은 갱도에서 형성된 점토다. 갸슬 클레이 팩은 피부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갸슬과 숯이 함유된 제품으로 마사지와 팩, 클렌징까지 가능한 3 in 1 무스 팩 클렌저다.

모찌모찌 찰떡 스크럽은 쫀득한 찰떡의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클렌저로 천연 곡물 스타치와 쌀가루 스크럽이 함유돼 있어 세안과 마사지, 스크럽이 한꺼번에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시각과 촉각 모두를 즐겁게 하는 제품들도 선보였다. 과일즙을 얼려 갈은 프랑스 디저트 ‘소르베’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아이스 소르베 크림’은 피부에 닿는 순간 녹아 시원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기존 수분 크림의 끈적임을 보완해 매끈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볍지만 뛰어난 지속성과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 잉크’와 ‘타투 파운데이션’ 또한 눈길을 끈다.

‘퍼펙트 듀얼 팩트’는 기능이 다른 양면 퍼프 사용으로 커버와 수정 화장 두 가지 용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상황 맞춤식 퍼프 외에도 파우더의 이온반발력을 이용해 먼저가 쉽게 달라붙지 않고, 비타민 E 성분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수정 화장 시 덧발라도 두꺼워지지 않는 실키 레이어 공법 또한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한국콜마는 정윤영 마케팅 팀장은 “2015년은 고객의 아름다움은 물론, 현대인의 공허한 마음을 채워줄 수 있도록 힐링 기능까지 갖춘 제품 개발로 시장을 선도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