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선물은 저리 가라!” 감각있는 출산 선물 제안
“평범한 선물은 저리 가라!” 감각있는 출산 선물 제안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9.2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과 10월은 결혼 성수기일 뿐만 아니라 유난히 출산 소식이 많이 들려오는 탄생의 계절이기도 하다. 가을은 1년 중 출산율이 가장 높은 시기로 각종 임신, 출산 박람회가 열리는가 하면 유아, 산모용품 브랜드 신제품 출시 및 행사도 줄을 잇는다. 덕분에 눈 높이도 한층 높아진 요즘 엣지맘들의 시선을 잡는 평범하지 않은 특별 선물들이 눈길을 끈다.

키엘은 성인뿐만 아니라 베이비 전용 제품들도 선보이고 있어 엣지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출산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베이비 크림 '너처링 베이비 크림 포 훼이스 앤드 바디 크림'과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입술 전용 보습 트리트먼트 '베이비 립밤' 2종의 베이비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너처링 베이비 크림 포 훼이스 앤드 바디 크림은 내추럴 식물성 오일 성분이 연약한 아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건조해진 아기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강력한 보습효과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해주는 크림이다. 파라벤, 광물성 오일, 실리콘, 인공향을 함유하지 않아 자극 없이 마일드하게 피부에 흡수된다.

베이비 립밤은 시어 버터와 비타민 E를 함유한 내추럴 마일드 포뮬라로, 건조한 아기 입술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하루종일 촉촉하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아기의 입술을 위한 촉촉한 립밤으로 출시돼 순한 포뮬라를 원하는 성인들도 사용할 수 있어 엄마와 아이 모두가 함께 사용 가능하다.

키시키시(Kissy Kissy)는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만을 모은 출산선물 6종세트를 선보여 선물 선택을 고민하는 구매자들의 마음을 가볍게 해줄 아이템이다.

스냅 버튼 여밈으로 입히고 벗기기 편리한 ‘배냇저고리’, 침샘발달로 침 분비량이 많은 아기들을 위한 ‘턱받이’, 체온유지를 위한 ‘모자’, ‘손싸개’, ‘발싸개’부터 엄마 뱃속에서 나와 세상에 적응하기 시작한 아기들에게 엄마뱃속과 같은 포근함과 안정감을 주는 ‘속싸개’ 6종 구성으로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만을 모았다.

촉감이 부드러운 최고급 피마코튼을 사용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축하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땡스 카드(Thanks card)가 포함돼 있어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우드윅의 ‘베이비파우더 캔들’은 예민한 산모의 마음을 편안하게 안정시켜주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특별한 선물이다. 베이비 파우더의 향기는 바닐라 가루와 인동으로 아기의 피붓결 같은 부드럽고 섬세한 향기를 뿜는다.

더욱이 우드윅 제품은 독자적인 천연 왁스의 혼합과 에센셜 오일 함유로 만들어져 아기에게 자극적이지 않다. 100% 오가닉 우드를 사용한 심지 타는 소리가 장작 타는 소리와 비슷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긴장 완화와 심신안정에 도움이 된다. 세련된 곡선 디자인 컵에 담겨 어디 배치하여도 잘 어울리며 그을음이 적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