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NARS), 가로수길서 립스틱 콘셉트 팝업스토어 열어
나스(NARS), 가로수길서 립스틱 콘셉트 팝업스토어 열어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09.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스(NARS)가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나스(NARS)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뷰티 팝업 스토어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AUDACIOUS NARS SPAC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어데이셔스 나스 스페이스는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주요 콘셉트로 브랜드와 제품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이곳에서는 총 40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스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공하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셀프 네일 바를 운영해 소비자들이 보다 가깝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고, 나스의 다양한 히트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해 해준다.
 
또 나스는 어데이셔스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나스는 모바일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에 출시된 립스틱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나스 20주년의 뮤즈인 샬롯 램플링에 관한 정보,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단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를 선사하며 완벽한 입술 표현과 부드러운 발림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메탈릭 소재의 마그네틱 케이스로 디자인된 어데이셔스 립스틱은 브랜드 로고 NARS가 음각으로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