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K ‘셀투셀 에센스’, 세계 패키지디자인 공모전 수상
Re:NK ‘셀투셀 에센스’, 세계 패키지디자인 공모전 수상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0.13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NK ‘셀투셀 에센스’가 세계 패키지디자인 공모전서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다.

코웨이는 13일 Re:NK의 ‘셀투셀 에센스’가 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 ’펜타워즈(Pentawards) 2014’에서 럭셔리 부문 브론즈(Bronze)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펜타워즈’는 패키지 디자인만을 대상으로 하는 전세계에서 유일한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상품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중요성과 그 위상을 높이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펜타워즈에서 럭셔리 부문 브론즈 어워드를 수상한 Re:NK ‘셀투셀 에센스’는 리얼 셀을 담은 제품 특성을 은은하게 빛나는 골드 빛과 셀의 이미지를 독창적인 라인으로 형상화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고급감과 기능적 이미지를 디자인으로 잘 구현하였다는 좋은 평가를 얻었다.

코웨이 코스메틱디자인팀 이원희 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세계적인 무대에서 Re:NK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디자인을 통해 제품 고유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제품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3월 출시된 셀투셀 에센스는 식물에서 원형 그대로 추출한 파괴되지 않은 리얼 셀 100만개를 에센스 한 병에 농축시켜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