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B.B 크림 전용 하이라이터 리뉴얼 출시
한스킨, B.B 크림 전용 하이라이터 리뉴얼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0.14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빛 광택 펄을 통해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주는 BB크림 전용 하이라이터가 등장했다.

한스킨은 14일 피부를 화사하고 입체감 있게 연출해주는 BB크림 제형의 하이라이터 제품인 ‘한스킨 글로시 비비’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글로시 비비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펄감이 돋보이는 하이라이터 제품으로 촉촉한 제형의 BB크림 사용 후 또는 비비 크림과 함께 섞어 바르면 뭉침 없이 이마, 콧날 등 얼굴에 입체감과 윤곽을 살려준다. 진주빛 광택의 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도포 시 빛에 의한 반사를 통해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해 더욱 매끄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또 피부의 보디가드라고 불리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데 도움을 주고 촉촉한 피부, 탱탱하고 탄력 있는 상태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이밖에 글로시 비비에는 로즈마리 잎, 마치현, 어성초, 카모마일 등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4가지 식물성 성분 추출물이 함유됐다.

한스킨 관계자는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트렌드로 오랫동안 사랑 받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색조 메이크업의 제형도 함께 변화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에 니즈에 따라 한스킨 글로시 비비를 온라인 전용으로 리뉴얼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스킨은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밀키 스테인 틴트’를 함께 출시한다. 밀키 스테인 틴트는 덧바를수록 진하게 발색돼 볼과 입술에 뛰어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