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면세점 입점으로 중국 시장 집중 공략
궁중비책, 면세점 입점으로 중국 시장 집중 공략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0.1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궁중비책이 아시아의 큰 손, 중국인을 사로잡기 위해 면세점 입점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제로투세븐의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최근 신라면세점 ‘제주점’ 오픈에 이어 롯데면세점 ‘부산점’ 등 면세점 입점 확대에 나섰다.

궁중비책은 지난 4월 국내 면세점 업계 1위인 롯데면세점의 ‘코엑스점’ 입점을 필두로 ‘본점’, ‘부산점’뿐 아니라 신라면세점 ‘제주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등 올해 5개점을 오픈했다. 이달 중 제주국제공항 내 한화갤러리아 면세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특히 하반기 면세점 신규 입점을 맞아 유통업계의 ‘큰 손’ 중국인 관광객(이하 요우커족)을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전 매장에서 궁중비책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휴대용 물티슈(20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궁중비책 홍보 담당자는 “최근 인천아시안게임, 국경절 등 중국 연휴와 대형 관광 이벤트가 잇따르면서 요우커족이 증가, 유통업계가 ‘특수’를 맞았다”면서 “궁중비책은 ‘한방 유아 화장품’이라는 브랜드의 차별성으로 프리미엄한 이미지를 통해 면세점 내에서 꾸준한 판매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국내 주요 면세점의 입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