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에어플로스 핑크에디션’ 출시
필립스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에어플로스 핑크에디션’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0.1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의 음파칫솔브랜드 필립스소닉케어는 오늘(16일) 음파전동칫솔 ‘다이아몬드클린’과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에 핑크색상을 적용한 ‘다이아몬드클린 핑크 에디션’과 ‘에어플로스 핑크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분홍빛을 담아 여성고객의 감성을 자극했다. 다이아몬드클린 핑크에디션은 필립스 음파칫솔만의 특허 받은 음파기술이 발생시키는 강력한 물살로 잇몸라인과 치아 자극을 최소화해주며 동시에 일반 수동칫솔이 닿기 어려운 곳까지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특히 커피, 차 등으로 인한 치아표면의 착색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치아미백모드가 탑재돼있어 일주일 만에 최대 2단계까지 밝아지는 화이트닝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일반 세정, 치아미백, 잇몸관리를 포함, 총 5가지 양치모드를 탑재해 집에서도 편하게 치아를 관리할 수 있다.

에어플로스 핑크에디션은 한 스푼 이하의 물을 주입구에 넣은 후 치간에 대고 버튼을 누르면 치아 사이를 세정해주는 간편한 치간세정기다. 압축된 공기와 물방울을 초당 20m 속도로 미세 분사하는 ‘미세분사기술’로 치아 사이사이를 강력하면서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양치질과 병행 시 양치질만 했을 경우보다 99%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