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퍼펙션-펜할리곤스, 통합 온라인스토어 오픈
스위스퍼펙션-펜할리곤스, 통합 온라인스토어 오픈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0.2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퍼펙션과 펜할리곤스는 오늘(20일) 통합 온라인스토어 ‘라 부티크 블루’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스위스퍼펙션과 펜할리곤스 제품은 한남동 본사 ‘라 부티크 블루’ 플래그십 매장과 백화점, 편집샵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됐다. 이번 사이트 오픈으로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라 부티크 블루는 오프라인 매장보다 신제품을 1주일 먼저 판매하는 서비스와 재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 마일리지 적립, 무료배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1월 말까지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로모션과 스페셜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회원가입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과 웰커밍 기프트쿠폰, 10% 더블마일리지 등 푸짐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펜할리곤스의 ‘오렌지블로썸’ 향수, ‘블렌하임부케’ 샤워젤, 스위스퍼펙션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셀룰라 수딩 훼이셜로션’ ‘셀룰라 스킨 소프트닝 스크럽’ 등 인기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라 부티크 블루 관계자는 “스위스퍼펙션과 펜할리곤스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폭넓은 정보와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