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2014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결선 성료
메리케이, 2014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 결선 성료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0.2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는 16일 아시아퍼시픽지역 일반인모델을 선발하는 ‘2014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의 피날레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최종 우승은 중국의 슈 유 웨이(Shu Yu Wei)에게 돌아갔다.

한국, 중국,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홍콩, 말레이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아시아퍼시픽지역 9개국, 24팀의 결선진출자들은 약 30만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참석한 피날레쇼에서 다시 한 번 경합을 벌였다.

▲ 왼쪽부터 이경은 독립뷰티컨설턴트, 메리케이 아시아퍼시픽지역 사장 K.K. 추아, TOP 3에 선정된 우리나라 대표 한예지 씨.

심사는 슈퍼모델 코코 로샤를 비롯해 메리케이 글로벌 메이크업아티스트 루이스 카스코, 패션 포토그래퍼 제이슨 카포비앙코,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 크리스티 심슨, 아시아 톱모델 카라 G 등 5명의 유명인과 3명의 메리케이 임원진이 맡았다.

최종 우승자인 슈 유 웨이는 메리케이 매거진 ‘어플로우즈’의 커버사진 촬영에 참여하게 되며 내년 메리케이의 공식 아시아퍼시픽지역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우승자를 담당한 독립뷰티컨설턴트 역시 내년 아시아퍼시픽지역 메리케이 공식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활동하며 매거진 커버 촬영 시 메이크업을 주도하게 된다.

메리케이 아시아퍼시픽지역 사장 K.K 추아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드림 뷰티플 콘테스트’가 꿈을 위해 도전하는 여성들을 위한 장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피날레쇼에 참가한 우리나라대표 5명 중에서는 한예지 씨가 TOP 3에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