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겨울 급격한 피부 노화현상에는 마유크림이 답
초겨울 급격한 피부 노화현상에는 마유크림이 답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0.2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이 다가온다. 초겨울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 각질이 생기고 피부 노화도 빠르게 진행된다. 어느 계절보다 안티에이징 케어의 중요성이 높아진다.

먼저 주름이 생성되기 쉬운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줄 것. 눈가는 피부 나이테가 가장 손쉽게 발현되는 곳이다.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40%나 더 얇은 데다 하루 7000번 이상 눈을 깜빡이기 때문에 노화 속도가 빨라진다.

또 피부 진피층에 있는 콜라겐과 탄력섬유가 소실되면서 생기는 나이테는 팔자주름이다. 중력에 의해 피부와 근육이 아래로 처짐으로써 발생하게 된다.

이에 눈가주름과 팔자주름을 동시에 예방할 토탈 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근본적이고 즉각적인 주름 관리를 가능하게 만드는 기능성 제품을 찾아야 한다.

 

‘동안회춘크림’으로 알려진 게리쏭(GUERISSON) 9컴플렉스는 풍부한 마유를 함유하고 있어 주름이 선명해지는 것을 늦춰준다. 말의 지방 성분인 마유가 리프팅, 피부회복력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찬 겨울이 다가오기 전에 노화를 막을 기반을 다져야 한다”며 “게리쏭 9컴플렉스 마유크림을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발라주면 피부 속으로 지방 성분이 스며 탄력을 되찾아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