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황금비율로 만든 비타 프로폴리스 크림 출시
이지함화장품, 황금비율로 만든 비타 프로폴리스 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0.27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타민과 프로폴리스의 황금비율로 태어난 수분광채크림이 출시됐다.

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은 27일 미백, 주름 등 2중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받은 '이지함 비타 프로폴리스 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비타 프로폴리스 크림은 환하게 빛나는 꿀광채 피부를 위해 비타민 B5 ,B3, C와 고순도 프로폴리스 성분을 황금 비율로 크림에 담았다.

이지함 비타 프로폴리스 크림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50% 함유돼 강력한 항산화 효과는 물론  항균 작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잡아 보다 젊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천연보습인자가 다량 함유된 마치현 추출물 성분이 강력보습을 줘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마치현 추출물은 풀 전체를 한방과 민간에서 피부와 관련된 질환의 약재로 사용될만큼 그 효능이 뛰어난 성분으로 진정, 자극완화에 효과가 있어 아토피 피부 등의 케어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성분과 비타민나무, 비타민C유도체가 함유돼 수분과 동시에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수분광채크림이다.

파라벤, 무인공색소, 무착향제, 무에탄올, 무광물유, 무미네랄오일, 무벤조페논 7무처방이며 전문 임상기간의 무자극테스트 안전성 검증을 받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피부과전문의)은 “이지함 닥터스케어 비타폴리스 앰플은 출시 1년 만에 뛰어난 보습과 항균효과를 이지함화장품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며 "이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인 비타 프로폴리스 크림은 보습력을 강화해 가을, 겨울 피부 건조증을 해결해 주고 이지함 비타프로폴리스 앰플과 병행해 사용할 경우 보습,광채,항염에 시너지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