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네질도 제냐, 완벽남 위한 향수 ‘우오모 앱솔루트’ 출시
에르메네질도 제냐, 완벽남 위한 향수 ‘우오모 앱솔루트’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0.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리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는 다음달 1일 ‘완벽한 남성’의 의미를 담은 향수 ‘우오모 앱솔루트(Uomo Absolut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오모 앱솔루트’는 지난해 4월 출시한 오리지널 ‘우오모(Uomo)’ 향수를 재해석해 더욱 풍부하고 정열적인 향을 구현해냈다. 베르가못, 시더우드, 베티버 향이 강하게 조화를 이뤄 깊고 풍부하면서도 온기가 느껴지는 남성의 향을 완성했다.

 

탑노트를 구성하는 밝고 명랑한 시트러스계열의 제냐 베르가못 향은 이탈리아 농장에서 재배해 제냐 향수에만 적용되는 특별 원료를 사용, 이탈리아의 전통과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레몬, 민트의 달콤하면서도 신선한 향이 흙내음과 생기를 만나 조화로운 향을 연출한다.

하트노트에서는 오크통에 숙성시킨 와인에서 풍기는 스모키 뎁스 향이 우디계열 시그니처 향인 시더우드와 아로마의 온기를 담은 세이지 향을 만나 매혹적인 향을 만들어 낸다. 헤디온의 강렬한 화이트플로랄 향과 파라디손 향이 남성적 매력을 더해준다.

보틀 디자인은 이탈리아 소설가 쿠르치오 말라파르테가 지은 이탈리아 예술 건축물 까사 말라파르테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됐다. 수평줄무늬로 역동성을, 수직 유리기둥으로 남성성을 표현했다. 다크 스모키그레이 컬러와 메탈릭 캡으로 고급스러움과 완전함을 강조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향수 커뮤니케이션 담당 김정숙 부장은 “우오모 앱솔루트는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남성을 위한 향수”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