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진정에 탁월 ‘닥터지 캄캄 진정 박스’ 출시
고운세상 코스메틱, 진정에 탁월 ‘닥터지 캄캄 진정 박스’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0.27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이 보습과 진정케어에 탁월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라인 대표 상품을 2종으로 한정판 출시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27일 겨울철 보습과 진정케어가 필요한 민감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닥터지 캄캄(CALM CALM) 진정 박스’ 2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닥터지 캄캄 진정 박스는 추운 날씨 속 더욱 예민하고 민감하게 느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식물 유래 진정 맞춤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닥터지 캄캄 진정 앰플 박스’는 식물 유래 연꽃 발효 성분이 23% 함유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민감한 증상을 진정시키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앰플’ 위주로 구성됐다. ‘닥터지 캄캄 진정 크림 박스’는 수분 공급과 진정, 피부 톤업 효과를 주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을 위주다.

이들 박스엔 클렌저와 미스트, 마스크 및 패치 등 민감한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이 총망라되어 있어 지치고 예민한 피부를 집중적으로 케어하기에 안성 맞춤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관계자는 “쌀쌀해진 날씨 탓에 더욱 예민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제품만을 엄선한 닥터지 캄캄 진정박스를 출시했다”며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통해 검증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수딩 앰플을 비롯하여, 즉각적인 진정과 수분 공급 효능이 탁월한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클리어 크림의 강력한 진정 효과를 보다 특별하고 합리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