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말랑말랑 ‘샤워젤리’ 출시
샤워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주는 말랑말랑 ‘샤워젤리’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1.0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리화장품 바디엔, 신제품 샤워젤리 출시

말랑말랑한 촉감과 다양한 향으로 목욕 시간을 즐겁게 만들어줄 신개념 바디워쉬가 출시됐다.

두리화장품(주) 바디엔은 4일 말랑말랑한 젤타입의 바디워시 제품인 샤워젤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샤워젤리는 샤워볼 없이도 물기 있는 몸에 직접 마사지하듯 문질러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성은 상큼한 과일향을 머금은 '자몽에이드 샤워젤리', 은은한 꽃향이 느껴지는 '아이스밤 샤워젤리', 사탕같이 달콤한 향을 가진 '라임모히또 샤워젤리' 3가지 라인으로 출시됐다.

 

바디엔 자몽에이드 샤워젤리는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는 자몽과 석류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주면서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또 샤워시 느껴지는 상큼한 자몽향은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 준다.

바디엔 아이스밤 샤워젤리는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며, 피부 진정에 좋은 페퍼민트와 티트리 성분이 지친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한다. 바디엔 라임모히또 샤워젤리는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바다포도와 아보카도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해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두리화장품 바디엔 관계자는 "샤워젤리의 경우 건조한 겨울철 온수에 사용하면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노폐물은 깨끗하게 씻겨주고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고 밝혔다.

한편 두리화장품은 식약처 CGMP(우수화장품 제조품질관리 기준) 인증 기업으로 탈모방지 한방샴푸 ‘댕기머리’ 제조사로도 유명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