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 출시
에뛰드하우스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1.0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오늘(5일) 고보습 크림쿠션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은 춥고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해주는 고보습 쿠션이다. 커버력은 물론, 보습, 윤기,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6가지 기능도 담겨있다. 보습이 풍부한 바오밥 워터를 함유해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 메이크업 후에도 오래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또 탄력과 볼륨감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을 기존쿠션 대비 4배 강화해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글로우 락 콤플렉스가 피부에 투명하고 맑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입자가 작고 균일한 텍스처가 피부 결을 균일하게 다듬어준다. 빠르게 밀착돼 뭉침이나 다크닝 없이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라이트 베이지와 내추럴 베이지, 허니 베이지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에뛰드하우스는 출시를 기념해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파운데이션의 커버력에 수분크림의 촉촉함을 담은 ‘진주알 맑은 모이스트 애니쿠션’은 건조한 겨울철 놀랍도록 촉촉하고 완벽하게 커버된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