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성형외과, 싱가포르에 미용성형클리닉 개원
BK성형외과, 싱가포르에 미용성형클리닉 개원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1.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K성형외과 김병건 원장은 오늘(27일) 싱가포르에 BK성형외과의 글로벌 분원 BK메디컬그룹 미용성형클리닉을 오픈하고 두 번째 해외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싱가포르는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체계와 최첨단 의료시설로 의료관광 선진국으로 꼽힌다. 그중 BK메디컬그룹 미용성형클리닉이 새롭게 개원한 곳은 의료관광 및 외국인의료사업의 중심지로 개발된 노베나 메디컬센터다.

노베나 지역은 싱가포르 정부가 아시아 최대 의료단지로 개발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 곳으로 초대형 병원과 호텔 및 백화점, 다양한 편의시설이 조성돼있다. 센터 내에는 성형외과, 치과, 신경과, 내과, 외과, 응급의학과 등이 들어서있다.

김병건 원장은 “싱가포르 현지에 우리나라의 뛰어난 의료기술을 전달할 수 있게 돼 마음이 벅차다”며 “규제가 심해 진출장벽이 높고 까다로웠던 만큼 우리나라 성형의 우수성을 접목해 현지 환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새로운 한류 개척지를 설립하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BK미용성형클리닉은 싱가포르에서 지방흡입, 지방이식수술과 필러, 보톡스 등 쁘띠성형 프로그램 및 레이저시술과 안티에이징 등 성형, 피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안면성형, 유방 및 주름제거수술 등 우리나라 성형의 강점분야를 접목시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