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피부회복을 위한 최상의 골든 타임 ‘밤(night)’
연말 피부회복을 위한 최상의 골든 타임 ‘밤(night)’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2.1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은 송년회와 회식 등 각종 모임이 잦아지기 마련이다. 연일 늦은 시간까지 계속되는 모임과 과음은 건강만 해칠 뿐 아니라 피부까지 상하게 만든다. 알코올 체내 분해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알데히드’라는 독성물질은 피부에 염증반응을 유발하고 트러블에도 영향을 준다. 여기에 수면 부족까지 겹치게 되면 피부 재생을 방해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이 극에 달한다.

푸석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한 최적의 방법은 바로 ‘밤’ 시간대를 활용하는 것이다. 밤 시간대는 몸 속 세포 재생력이 활성화되고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화장품 흡수력이 최고조에 달하는 ‘골든 타임’이다. 트러블을 잠재우고 피부 회복에 효과적인 성분이 충분히 침투할 수 있는 부위별 나이트 전용 제품을 소개한다.

아스타리프트의 나이트 크림은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거칠어지고 건조해진 피부를 회복시키고, 생기와 활력을 부여하는 밤 전용 영양 크림이다. 아스타잔틴과 라이코펜이 만나 이루어진 더블 항산화 성분으로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며 트리플 콜라겐 성분이 늘어진 피부에 힘을 부여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생명력이 강한 수성플랑크톤인 아르테미아 성분과 천연 당질인 트레할로스는 피부 속 깊은 곳부터 수분을 촘촘히 저장해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여기에 다마스크 로즈에 카모마일을 블렌딩한 향으로 아로마 테라피 효과까지 선사해 마음을 진정시키고 편안한 수면을 도와준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에이클린 스팟 피니셔는 트러블이 고민인 피부를 밤 사이 빠르고 집중적으로 관리 해주는 제품이다. 주요성분으로 성난 피부에 효과적인 ‘아젤라익애씨드(Azelaic Acid)’가 고농축으로 함유돼 과잉 피지를 컨트롤 해주고 피부 고민이 발생한 스팟 부위를 자극없이 신속하게 진정 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어성초, 병풀 추출물 등 자연에서 얻은 성분으로 구성된 CNP 차앤박화장품만의 독자 성분 ‘차앤박 안티블레미쉬 복합체’ 와 티트리 오일 등도 함유해 트러블 피부에 효과적이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방어 기능을 강화해주는 ‘차앤박 피부진정 복합체’ 이외에도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전달해주는 보습 성분까지 함께 들어 있다.

아리따움의 진저슈가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는 쉽게 건조해지고 들뜬 입술 각질을 잠재우는 입술 전용 수면팩이다. 생강과 오렌지 오일 성분은 피부 에너지 활성에 도움을 주고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슈가와 쉐어버터 성분이 더해져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입술로 가꿔준다. 인공향과 합성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예민한 입술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한국여성 23명을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에서 24시간 이후에 입술의 수분량이 17.5% 증가한 효과를 보이며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아스타리프트 관계자는 "연말에는 각종 모임, 술자리로 인해 피부 손상 극도로 심해져 세포 재생력이 활성화되고 혈액 순환이 활발해지는 밤 시간대를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