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주년 타이레놀 ‘웃음지어요’ 캠페인 시작
60주년 타이레놀 ‘웃음지어요’ 캠페인 시작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1.2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이 타이레놀 출시 60주년을 맞아 ‘어린이 타이레놀과 함께 웃음지어요(이하 웃음지어요)’ 캠페인을 한 달 여간 전개한다.

캠페인 페이스북(http://goo.gl/0xBGEu) 및 카카오스토리 페이지(http://goo.gl/Mw4FhW)에 ‘좋아요’가 1만개 이상 모이면 어린이 타이레놀이 어린이재활병원 짓기에 1004만 원을 기부한다.

또 초보엄마와 아이의 웃음을 지켜줄 올바른 건강∙육아 정보를 전하는 ‘맘&베이비 똑똑 건강클래스’를 개최한다. 건강클래스는 2월 12일 오후 7시 서울 큐브아고라 강남점에서 열리며 참가 신청은 2월 8일까지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빠르고 마음편한 통증케어’ 홈페이지(www.paincarelab.co.kr)에서 받는다.

한국존슨앤드존슨은 열이 내린 아이가 웃을 때에야 비로소 안심하며 함께 웃는 엄마, 아빠의 모습에 착안해 ‘웃음지어요’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건강 증진 사업을 지원하고 건강한 육아상식을 널리 알리자는 취지다.

“더 많은 아이들이 웃음 지을 수 있도록 ‘좋아요’로 어린이재활병원을 지어 주세요”라고 적힌 캠페인 온라인 페이지에서 이뤄지는 소비자 참여는 어린이재활병원 건립 지원 기부금으로 환산된다.

우리나라 장애어린이들이 제대로 치료 받을 수 있는 전문 재활병원이 턱없이 부족한데, 어린이재활병원이 생기면 연간 15만 명의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와 사회복귀를 위한 통합적인 의료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맘&베이비 똑똑 건강클래스는 ‘엄마와 아이 웃음 짓는 건강한 육아법’을 주제로 유명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겨울철 아이 건강관리 상식 ▲올바른 약 복용법 ▲웃음 키우는 육아상식 등을 전한다. 임신부를 포함해 만 5세 이하 자녀를 둔 초보엄마라면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중 100명이 최종 참가자로 선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