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지난해 백화점서 가장 많이 팔린 남성화장품”
랩 시리즈 “지난해 백화점서 가장 많이 팔린 남성화장품”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2.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시리즈(LAB SERIES)가 지난해 백화점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남성 화장품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최근 한 월간지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백화점, 드럭스토어,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등 전국 화장품 유통처 640여 곳의 매출을 조사한 결과 랩 시리즈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중 지난해 백화점 매출이 가장 많았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랩 시리즈가 남자들이 가장 기본으로 갖춰야 할 제품으로 추천하는 ‘3 머스트 해브’ 제품들도 꾸준히 인기가 높았고 남성용 BB크림 ‘BB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도 재구매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고 말했다.

특히 재구매율이 높은 ‘BB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SPF 35 PA+++’는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 톤을 고르게 해 남자 피부를 화사하게 해준다. 화장한 티를 내고 싶지 않은 남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랩 시리즈 BB 크림은 즉각적인 커버력, 보습, 고른 피부 톤, 유분 조절, 주름 개선, 피부 탄력, 모공 축소, 피부 진정, 피부막 보호, 자외선 차단 기능 등 10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남자 피부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한편 랩 시리즈는 고객이 매장 방문 시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피부 상태를 분석해주고 피부 관리 노하우는 물론 화장품 사용법을 안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