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예능샛별 강남과 마이녹실 고민상담 진행
현대약품, 예능샛별 강남과 마이녹실 고민상담 진행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2.13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은 1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아이돌 힙합그룹 M.I.B 강남과 함께 ‘마이녹실S 고민상담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대인의 탈모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스트레스에 유머러스하게 접근하고 강남이 특유의 붙임성 있는 캐릭터로 시민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스트레스 해우소를 연다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현대약품의 탈모치료제 브랜드인 마이녹실의 2015년도 광고모델로 맹활약 중인 강남은 이날 프로모션 현장에서 개성 넘치는 유쾌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선보였다. 공중파와 종편을 넘나들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강남은 위트 있는 말솜씨를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만드는 등 ‘예능 샛별’다운 끼를 마음껏 펼쳐 보였다.

강남은 고민 상담 프로모션 이후 진행된 프리허그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석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현대약품은 강남의 엉뚱발랄 이색 고민상담 에피소드를 담은 이번 프로모션 현장 영상을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hdpharm) 을 통해 오는 23일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김종헌 팀장은 “마이녹실S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탈모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응원한다는 취지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탈모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