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안, 장미꽃수 넣은 ‘에센스 미스트’출시
미스티안, 장미꽃수 넣은 ‘에센스 미스트’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1.15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티안은 오늘(15일) 천연 플로랄 워터인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사용한 ‘에센스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센스 미스트’는 위치하젤, 마치현, 알로에베라잎, 병풀추출물 등 자연보습 성분을 그대로 추출해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보습을 부여하고 탄력과 생기를 주는 수분 미스트이다.
 
자연 그대로의 향을 그대로 옮기는 증기 추출 방식으로 담은 다마스크 장미꽃수는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준다. 다마스크 장미꽃수에 사용된 다마스크 장미는 품종이 우수한 장미로 꽃이 마른 후에도 향기가 그대로 남을 정도로 여운이 강해 쳔연향수라 불린다. 또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해준다.
 


안개미스트로 잘 알려진 ‘에센셜 미스트’는 아주 미세한 분사시스템으로 화장이 얼룩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장점을 가졌다. 메이크업 전·후 혹은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뿌린 후 얼굴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잘 흡수된다.
 
미스티안 관계자는 “겟잇뷰티 미스트 부문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며 안개미스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스티안이 이번에 새로운 버전인 에센셜 미스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자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미스티안 에센스 미스트는 사무실이나 실내의 건조한 환경 속에서도 사시사철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미세한 입자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어 많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