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2015 글로벌 인턴십’ 수료식
동아쏘시오홀딩스, ‘2015 글로벌 인턴십’ 수료식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2.27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27일 본사 크레도스 클럽에서 동아쏘시오그룹 강신호 회장과 임직원 및 글로벌 인턴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글로벌 인턴십’ 수료식 행사를 가졌다.

 

수료식 행사에서 인턴들은 수료증을 수여 받고 인턴활동을 하며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자유롭게 발표했으며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도와준 각자의 멘토(선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글로벌 인턴십은 지난 1월 7일부터 2월 27일까지 8주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동아쏘시오그룹 R&D 센터 등을 방문해 제약산업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고 해당 부서에 배치돼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와 한국 기업 문화를 경험했다.

강신호 회장은 “한국은 물론 세계에 대해서 알려면 책을 읽는 것도 좋지만 그 나라에 가보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다”며 “인턴십으로 한국은 물론 다른 나라사람과 정보교환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리라 생각하고 국제적인 정보를 많이 가지고 있는 여러분들이 늘 생각하고 앞을 내다보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턴십 참가자 몽골 출신 온드라는 “첫 출근 할 때 많이 긴장되고 어색했지만 팀원들이 몽골어로 따뜻하게 환영해주셔서 한 걸음 편하게 인턴십을 시작 할 수 있었다”며 “동아쏘시오그룹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은 열심히 일하는 직원들과 멘토를 통해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