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셀룰라이트 일시적 감소 돕는 젤 크림 출시
메리케이, 셀룰라이트 일시적 감소 돕는 젤 크림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4.15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케이는 오늘(15일) 집에서 셀룰라이트를 일시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는 홈케어 바디트리트먼트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은 가벼운 질감의 젤 타입 크림으로 하루에 두 번, 셀룰라이트가 잘 없어지지 않는 엉덩이, 허벅지 등의 부위에 바르면 일시적으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동시에 해당 부위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준다.

 

이 제품에는 각질제거에 탁월한 글라이콜릭산,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아르간 오일, 블랙베리 잎 추출물 등 피부건강을 위한 성분도 포함됐다. 이밖에 카페인, 해조추출물과 관엽식물과의 콜레우스바르바투스 뿌리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가 매끄러워진다. 상큼한 자몽향이 제품사용 시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준다.

특별한 마사지도구 없이 누구든 집에서 간편하게 발라주면 된다. 셀룰라이트가 생기기 쉬운 허벅지, 복부, 팔뚝, 엉덩이 등의 부위에 적당량을 덜어 손으로 펴 바르며 흡수시켜주면 된다.

메리케이 관계자는 “지방세포와 수분, 노폐물이 뭉쳐 변형된 셀룰라이트는 한 번 생기면 없애기 쉽지 않아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좋다”며 “얇은 옷차림을 대비해 '타임와이즈 바디 스무스-액션 셀룰라이트 젤 크림'을 사용해 탄력 있고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가꾸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