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잠 못 이루는 여성들을 찾아갑니다”
라네즈 “잠 못 이루는 여성들을 찾아갑니다”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1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가 바쁜 일상 속에서 수면시간이 부족한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잠을 덜 자더라도 피부만은 푹 잔 듯 생기 있게 가꿀 수 있다’는 취지의 ‘피부숙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라네즈는 16일 바쁜 일상으로 충분히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여성들의 잠 못 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피부숙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라네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eige_kr)에 잠 못 드는 이유와 장소에 대한 Sleepless Night 서베이를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매주 금요일 잠 못 드는 사람이 가장 많은 곳에 ‘라네즈 피부숙면 CAR’가 찾아간다.

 

피부숙면 CAR에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 증정, 제품 체험, SNS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링 퍼레이드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10일 홍대에서 첫 번째로 진행된 라네즈 숙면피부 프로젝트에서는 피부숙면 CAR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 셀러, 워터 슬리핑 팩_EX가 5년간의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되어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주어 푹 잔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숙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이다.

한편 라네즈 피부숙면 프로젝트는 다음달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주 피부숙면 CAR는 4월 17일 신사동 가로수길로 찾아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