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크리스탈·빈지노 출연 뮤직필름 ‘화사해’ 공개
에뛰드하우스, 크리스탈·빈지노 출연 뮤직필름 ‘화사해’ 공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4.27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오늘(27일)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새 컬러 3종을 출시함과 동시에 네이버 TV캐스트에 공식모델 f(x) 크리스탈과 래퍼 빈지노가 함께한 뮤직필름 ‘화사해’를 공개했다.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뮤직필름은 빈지노가 직접 작사·작곡한 ‘화사해’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따스한 봄날, 카페에서 새로운 곡을 준비하던 빈지노가 화사한 피부가 돋보이는 크리스탈에게 시선을 빼앗겨 사랑에 빠지는 달콤한 내용이 담겨있다. 영상 속 크리스탈은 맑고 화사한 피부와 함께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에뛰드하우스는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의 새 컬러인 로지베이지와 내추럴 진주 아우라, 라이트 진주 아우라를 선보였다. 뮤직필름에서 크리스탈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의 비결로 소개되는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 진주아우라’는 진주 추출물 중 깨끗하고 맑은 진주층 미네랄 파우더와 흑진주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탈과 빈지노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줘 에뛰드하우스의 감성과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의 특성이 더욱 잘 표현됐다”며 “많은 분들이 뮤직필름 속 핑크빛 무드에 공감하며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과 함께 화사한 피부, 촉촉한 감성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