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라인 출시
디엔컴퍼니,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라인 출시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5.05.14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는 13일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X(EasydewEX)의 새로운 라인인 ‘프로 컨트롤(Pro Control)’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로 컨트롤은 전문적인 피부과시술을 위해 개발된 병의원, 관리실의 피부전문가 전용제품라인으로 마일드 필 AHA30, 애프터 케어 모이스처 등 총 2가지 기초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마일드 필 AHA 30’은 부드러운 각질관리로 피부결과 피부톤을 개선해주는 필링제다. 각질제거기능을 수행하는 AHA와 BHA의 균형 잡힌 처방으로 각질층뿐 아니라 모공 속 피지까지 관리해준다.

‘이지듀EX 프로 컨트롤 애프터 케어 모이스처’는 피부과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모이스처 로션 제형으로 부드럽게 펴 발려 보습막을 형성시키고 피부표면 수분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대웅제약의 특허 받은 DW-EGF(상피세포성장인자), 보습 및 항염효과를 주는 피토스핑고신, 센텔라아시아티카 및 세카라이드아이소머레이트가 포함돼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 촉촉하게 유지하게 돕는다. 또 전 제품에 합성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페트롤라튬,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5가지의 유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이지듀EX 프로컨트롤은 전문피부관리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각질관리, 수분공급으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밝고 깨끗한 피부톤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며 “필링관리로 불필요한 각질 등이 제거되기에 관리 후 자외선 차단과 보습에 더 신경써야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