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스타들의 굴욕 없는 ‘클로즈업 샷’
여성 스타들의 굴욕 없는 ‘클로즈업 샷’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5.26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들의 사랑은 화면에서 보여지는 스타들의 연출된 모습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들이 평소에 뭘 입고 다니는지 무엇을 즐기는지도 뛰어넘어 이제 피부에까지 집착하기 시작했다.

기술의 발전에 따라 브라운관 티브이의 화질은 마치 내 눈앞에 스타들을 둔 마냥 선명하고 세부적인 것을 비춰 스타들이 울상을 짓고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면 착각일 수 있다. 아무리 좋은 화질에도, 얼굴만 크게 잡은 클로즈업 샷에 웃고 있는 승자들도 있으니 말이다.

클로즈업이 두렵지 않은 스타들

 

우아한 여배우들은 물론 성숙미를 물씬 풍기는 아이돌 스타까지 피할 수 없는, 피하고 싶어도 피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카메라. 대중들에게 받는 사랑만큼이나 가까운 렌즈의 거리는 그들을 울다가도 웃게 만들고 있다.

하지만 대중들을 두 번 놀라게 하는 것은 이들의 흠잡을 곳 없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 매끄럽고 윤기 있게 빛나는 스타들의 피부는 멀리서도, 가까이서도 빛을 발한다. 일반인들보다 더 잦은 메이크업과 스케줄에도 그들이 생기 넘치게 웃을 수 있는 이유에는 무엇이 있을까.

기본 바탕부터 아름답게

 

모든 것은 기본이 잘 다져져야 한다는 말이 있다. 메마른 밭은 갈고 물과 영양을 줘야 싱싱하고 탐스러운 열매를 맺을 수 있지 않은가. 이와 같이 우리 피부에도 좋은 성분을 깊숙이 제공해야 환한 빛과 매끄러움을 드러낼 것이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여성들이라면 이제 조금 더 피부 상태와 사용하는 제품에 관심을 기울일 필요가 있다.

피부에 유익한 10가지 한방 추출물을 선사하자

 

도자기 피부의 핵심은 첫째로 거슬리는 주름이 없어야 하고 둘째로 환하고 밝아야 한다. 셋째로 트러블 없이 매끈해야 하는데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저자극 성분의 화장품을 사용한다면 트러블이 날 리가 만무하지 않은가.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에 탁월한 린 화장품의 ‘린 비결 윤 스킨, 에멀전’은 50년 전통의 한방 노하우와 수제 추출법을 현대 과학에 접목해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의 효능을 부여한 고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

피부 여왕들의 스킨 케어

 

STEP 1. 린 비결 윤 스킨 사용법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흡수 시킨다. 이 때 화장솜을 사용해도 좋다. 기미와 잡티를 예방하고 주름을 방지하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는 인삼의 성분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꿀 수 있다.

 

STEP 2. 린 비결 윤 에멀전 사용법 스킨 사용 후 적당량을 이마와 양 볼, 턱에 나누어 찍어 바르고 마사지 하듯 가볍게 펴발라 준다. 마지막으로 흡수가 잘 되도록 손의 온도를 이용해 두드려 줄 것. 비결 윤 라인의 성분인 락토바실러스는 피부면역력의 균형을 맞춰주고 아토피나 피부염의 개선효과를 자랑한다. (사진출처: 린 화장품, bnt뉴스 DB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