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물과 땀에 안 무너지는 젤리 제형 팩트 출시”
라네즈 “물과 땀에 안 무너지는 젤리 제형 팩트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6.10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고 탄탄하게 메이크업을 잡아주는 팩트가 출시됐다.

라네즈는 10일 물과 땀에도 무너지지 않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젤리 제형의 파우더 팩트인 새틴 커버 젤리 팩트(Satin Cover Jelly Pac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네즈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스킨 케어 다음 단계에 사용해 자외선 차단, 메이크업 베이스, 피니싱 파우더 효과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팩트다. 촉촉한 젤리 제형 파우더가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는 완벽한 여름 새틴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물과 땀,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수정 화장 없이도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여름철 물놀이 및 야외 활동 등에도 오랜시간 지속된다.

또 피부 구성 성분과 유사한 아미노산, 인지질 중합체 성분이 파우더 표면에 코팅되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수분 이탈을 방지해 파우더가 들뜨지 않고 내 피부처럼 밀착된다. 수정 화장 시 덧바를 때 뭉침, 모공 부각, 끼임 현상이 고민인 지성 피부에도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타이트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발린다.

미세한 화이트 블러 파우더가 끈적임 없이 피부 윤기를 더해주고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모공, 잡티, 피부 붉은기를 촘촘하게 커버하여 다크닝 없이 화사하고 매끈한 여름 새틴 피부를 연출해준다.

새틴 커버 젤리 팩트는 쿨톤 피부를 위한 21호(핑크) 쿨 핑크 베이지와 13호 페일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웜 샌드 베이지로 구성됐다. 스킨 케어 직후 얼굴 넓은 부분에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밀어준 다음, 콧방울, 눈가, 입가 등 뭉치기 쉬운 곳을 톡톡 눌러주고 두들겨 마무리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