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도 ‘듀얼’ 시대!
뷰티도 ‘듀얼’ 시대!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6.22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일석이조 아이템 각광

기술이 날로 발전하면서 제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여러 가지 기능을 기대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이는 뷰티업계에서도 마찬가지다. 당당히 ‘듀얼’이라는 이름을 내걸고 아이템 하나로 두 배의 효과를 내는 하이 테크놀로지 뷰티 아이템들이 눈에 띈다.

 

◆시간·장소·상황에 따라 다르게 블렌딩하는 듀얼 제형 크림

참존 탠저-리얼 듀얼 비타 크림은 하나의 크림으로 상황에 따라 다른 크림을 바른 듯 원하는 대로 블렌딩할 수 있다.

6월에 새롭게 선보인 탠저-리얼 듀얼 비타 크림은 싱그러운 제주감귤을 담은 비타민 화이트닝 크림이다. 투명한 수분 젤과 크림이 회오리 치듯 섞여 있는 듀얼 제형의 크림이다. 산뜻한 케어를 원할 때는 젤의 비중을 높게 해 브렌딩 해주고, 잠들기 전이나 또는 영양감 넘치는 케어를 원할 때는 크림의 비중을 높여 블렌딩 해주면 된다.

◆클렌징 하면서 스킨케어까지 가능한 듀얼 클렌징 오일

참인셀 듀얼 이펙트 클렌징 오일은 클렌징과 스킨케어의 기능을 하나로 합친 신개념 클렌징 오일이다.

오일 입자 속에 유효성분을 고밀도로 담은 ‘W/O 마이셀 기술’을 적용한 것이 이 제품을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피부에 남아있는 피지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하는 것은 기본, 오일 속 유효성분을 피부 속에 채워 스킨케어 기능까지 더했다. 때문에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 제품은 모링가 씨앗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결 사이에 끼어있는 메이크업 잔여물, 미세먼지, 노폐물 등을 끌어당겨 말끔히 씻어준다. 또한 포인트 메이크업 리무버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쉽게 지워지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