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나보타’ 필리핀 런칭기념 심포지엄
대웅제약, ‘나보타’ 필리핀 런칭기념 심포지엄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6.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웅제약이 지난 25일 필리핀 마닐라 엣자 샹그릴라 호텔에서 ‘나보타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아산병원 성형외과 홍준표 교수, 대웅제약 전승호 글로벌사업본부장, 박성수 나보타사업부장과 필리핀 현지 성형외과, 피부과 전문의 600여명 등 총 7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강연자로 참석한 서울아산병원 홍준표 교수는 나보타의 국내 3상, 4상 임상 결과 발표 및 ‘보툴리눔톡신의 눈가주름, 이마주름 등 미용영역과 겨드랑이 다한증, 뇌졸중 후 상지근육강직 등 치료영역 시술’에 대해 강의하며 참석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홍 교수는 “나보타는 미간 주름에 대한 대규모 3상 임상 결과 기존 글로벌 보툴리눔톡신 제품과 동등 이상의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것으로 판단된다”며 “순도가 높은 제품으로 타겟 부위에 정확히 작용하는 특징을 보였고 4상 임상을 통해 약효발현이 빠르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말했다.

이어 필리핀 피부과 전문의 마리아 크리스티나 푸얏은 나보타를 사용한 다양한 미용 적용분야에 대한 강의를 선보였다.

마리아 크리스티나 푸얏은 “나보타의 다양한 시술법과 연구결과 공유가 현지에서 반응이 좋아 성공적인 필리핀 진출이 예상된다”며 “뛰어난 효과와 빠른 온셋(on set) 타임이 강점으로 효과면에서 우수한 것 같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