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수록 칙칙해 지는 피부, 린으로 개선하자
나이 들수록 칙칙해 지는 피부, 린으로 개선하자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7.17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가 간다는 것에 유난히 많은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 나이 앞자리의 숫자가 바뀌는 것이 얼마 남지 않은 이들이라면 더욱 그러할 것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나이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자기관리에 투자한 덕을 보는 이들도 늘고 있어 스킨케어에 대한 중요성이 쉬지 않고 언급되고 있다.

주름과 함께 나이의 척도가 되는 것은 바로 피부톤. 자연적으로 이루어지는 세포 활력의 저하와 칙칙해지는 피부톤이 생물학적 나이를 증명하고 있어 아쉬움이 더욱 크다. 앞서 말했듯 이는 얼마나 시간과 노력을 들였느냐에 따라 같은 나이에도 천차만별의 피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부지런해 질 것을 요한다.

 

피부 노화의 원인

피부 노화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가 있는데 세월에 따라 누구나 얻게 되는 인성 노화, 햇볕 및 환경에 의해 발생하는 광노화로 나뉜다. 특히 광노화는 피부에 생기는 대부분의 미용적 문제의 원인이 되고 있어 여성들의 기피 대상이 되고 있다.

이밖에도 흡연, 적외선, 약물복용, 폐경 등 많은 요소들이 피부에 악영향을 미치기는 마찬가지. 하지만 최근 들어서는 각종 기술과 제품력을 바탕으로 자연적인 노화를 미루거나 방지할 수 있어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주름, 미백개선 기능을 인정받은 한방 화장품

많은 수요는 많은 공급을 창출한다. 노화 방지에 대한 여성들의 아우성이 높아짐에 따라 뷰티 업계와 과학 기술 업계에서는 많은 경험과 오랜 연구 끝에 한방 화장품이라는 기능성 제품들을 내놓기 시작했다.

그 가운데 50년 전통의 한방 노하우와 수제 추출법을 바탕으로한 한생화장품 린의 스킨케어가 여성들의 피부 노화 방지에 협조하고 있다. 린은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의 효능을 부여하는 고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미 식약청에서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바 있다.

핵심성분인 6년근 발효 인삼의 효능을 바탕으로 피부에 유익한 15가지 한방 복합 추출물을 담은 린 비결 윤은 가장 미세하고 안전한 추출법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즉각적인 효능을 부여하며 장시간 지속시키기 때문에 피부에 탁월하게 작용한다.

 

또 이 성분들은 발효과정을 통해 원래의 재료에는 없던 영양분이나 유효물질을 2차적으로 탄생시켜 기능성은 배가 된다. 단백질, 아미노산, 비타민류, 유기산 등이 증대하고 미생물의 활성으로써 생명 에너지 생성 및 독소 제거, 해독 등 중금속 분해 작용을 일으키기도 한다.

린 비결 윤

이와 같은 성분과 기능은 물론 신뢰도까지 탄탄하게 담은 스킨케어 제품이 있다면 한 살씩 더해가는 나이의 숫자가 두렵지만은 않을 것.

세안 후 린의 비결 윤 스킨으로 피부 결 정돈 및 수분을 제공하고 에센스를 덜어 내 유효 성분이 촘촘히 스며들게 하자. 이를 손가락 끝을 이용해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킨 후 에멀전으로 수분막을 형성 해주면 앞서 사용한 영양분과 피부 내 수분 증발을 방지한다. 마지막으로 린 비결 윤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피부 톤 개선 및 주름 개선까지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